잦은 면도, 음주, 흡연, 자외선 등으로 남성의 피부는 늘 피로하다. 스킨케어 브랜드 MLB 코스메틱이 올라운드 구원투수템 ‘MLB GROO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사진=MLB 코스메틱 제공

‘젠틀맨 올인원’이란 콘셉트에 맞춰 로션, 스킨, 에센스, 로션의 단계를 한번에 담아낸 4 in 1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실키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피지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 피부는 건조하고 기름짐, 여드름, 거칠고 가려운 지복합성 피부고민을 가진 1040세대 남자들을 위한 필수 뷰티템으로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청정 자연에서 찾은 하와이 심층 해양수, 제주의 동백꽃추출물 등 풍부한 보습과 영양, 피부톤 개선 특허 성분인 올인원컴플렉스가 함유돼 맑고 깨끗한 안색과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게 특징이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15無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 피부에도 적합하다. 빠른 수분 충전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며 210ml 대용량으로 제작돼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몰에서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 구매 시 정가 2만2000원 상당의 ‘올인원 클렌징 폼’을 증정한다. 이외 네이버 뷰티 윈도우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통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