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대표 배우 맷 데이먼이 불가능에 도전하는 감동 실화 ‘포드 V 페라리’ 속 캐롤 셸비로 역대급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사진='포드 V 페라리' 스틸컷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 르망 24시간 레이스에 도전한 포드사의 혁신적인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맷 데이먼)와 두려움 없는 레이서 켄 마일스(크리스찬 베일)의 놀라운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전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맷 데이먼이 이번엔 천재 자동차 엔지니어로 분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일찍이 27세에 ‘굿 윌 헌팅’에서 주연과 각본 작업에 참여하며 아카데미 각본상, 골든 글로브 각본상 등을 받은 맷 데이먼은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총아로 주목받았다.

이후 영화 ‘마션’ ‘본’ 시리즈, ‘오션스’ 시리즈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캐릭터에 완벽하게 일체되는 연기를 선보이며 할리우드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본’ 시리즈의 제이슨 본 역할은 맷 데이먼의 또 다른 자아로 불릴 정도로 떼어낼 수 없는 대표 캐릭터가 됐다.

이번 ‘포드 V 페라리’에서는 레이서 출신 천재 자동차 엔지니어 캐롤 셸비 역을 맡아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캐롤 셸비는 전설적인 스포츠카 엔지니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존 인물이다. 맷 데이먼 특유의 카리스마와 결단력 있는 목소리로 새롭게 태어날 맷 데이먼 표 캐롤 셸비에 기대가 모아진다.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을 포함해 연기의 신 크리스찬 베일 그리고 ‘로건’의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연출이라는 역대급 조합으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포드 V 페라리’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