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뷰티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가, 풍성한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십일절 페스티벌’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브랜드 할인 행사로 오늘(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슈마커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11번가에서 내려받은 쿠폰을 가지고 슈마커 전매장에 방문하면 전 품목 11% 추가 할인은 물론 아디다스, 리복, 웨버, 마커스 등 특정 브랜드에 한해 최대 22%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11번가 온라인몰에서 ‘십일절 슈마커’를 검색하면 최대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과 온라인몰에서 신발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하는 '슈마하자 SNS 사진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인칭 시점으로 신발과 함께하는 일상 사진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슈마커 #슈마하자 #슈마하자사진전) 와 함께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아이폰11 프로와 150만원 상당의 운동화를 증정한다. 우수상∙장려상∙인기상에게는 슈마커 적립금 30만원, 캔디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뉴트로지나는 신제품 ‘인텐스 리페어 2종’ 기획세트를 ‘십일절 페스티벌’의 마트 카테고리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선정돼 오는 11일까지 특별한 구성으로 단독 판매한다.

‘소프트 밤’과 ‘멀티오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텐스 리페어 2종 기획세트’는 최근 유투버 홀리와 진행한 소셜마켓에서 ‘1분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놀라운 피부 진정과 즉각 보습을 선사해주는 가을, 겨울철 보습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팔꿈치나 발꿈치 등 특별히 건조한 국소부위에 발라주면 각질이 빠르게 가라앉고,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돼 외출 직전 바르기에도 부담이 없다.

‘인텐스 리페어 소프트 밤’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씌워주는 시카 크림으로, 고농축 글리세린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시카, 세라마이드3,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 붉은 기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 방지 및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인텐스 리페어 멀티오일스틱’은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5가지 피부 고민(건조함, 당김,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일어나는 피부)을 해결해준다. 특히 작은 사이즈의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여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슈마커, 뉴트로지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