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8일 오전 8시23분부터 60분간 K쇼핑을 통해 초경량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라이트’의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레이캅 코리아 제공

환절기와 미세먼지 우려에 위생적인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홈쇼핑 채널에서는 첫 판매를 하게 된 ‘레이캅 라이트’는 초경량 사이즈로 바닥부터 침구까지 집 안 전체의 미세먼지 청소가 가능하다. 레이캅 무선청소기의 시연과 상세한 설명을 원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이번 홈쇼핑 론칭을 준비했다.

8일 방송에서는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최다 구성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ARS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특별 할인가인 19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전용 거치대와 필터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이캅 라이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청소기’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수시로 청소해도 손목 부담이 덜하도록 1.6kg의 초경량 무게에 집 안 어디에 두어도 고급스러운 무광 화이트 디자인을 입히고, 레이캅만의 독자적인 기술 광클린 메커니즘을 적용한 UV헤드, 먼지가 있으면 점등해 알려주는 먼지잔해방지시스템 먼지센서 기능을 탑재해 침구청소와 바닥청소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구현했다.

여기에 2가지 종류의 재질로 된 브러시가 탑재된 파워모터 헤드가 바닥은 물론 융단 속 숨은 먼지까지 긁어내 깨끗하게 청소하고, 레이캅 침구청소기와 동일한 레이클린 테크놀로지가 적용 된 UV헤드는 침구나 카펫의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해 집안 곳곳을 쾌적하게 케어할 수 있다.

팻팸족, 이사 선물, 1인가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며 1년 무상 본사 직영 A/S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