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ITZY(있지)가 신인상 5관왕을 달성했다.

있지는 지난 8월 '2019 M2 X 지니 뮤직 어워드'에서 데뷔 171일 만에 첫 신인상을 받았다.
이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 뮤직 어워즈'와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에서도 최고의 신인으로 뽑혔다.

지난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에 참석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국내를 넘어 해외 K팝 팬까지 사로잡은 있지는 이곳에서도 신인상을 수상했다.

나흘 뒤인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또 하나의 신인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있지는 "시상식에 참석해 무대를 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올해는 꿈같은 한 해 보냈다.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신 덕분이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로써 있지는 신인상 5관왕에 올라 뜨거운 인기와 성장세를 증명했다.

있지는 오는 4일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출격할 예정이다. 여기서 또 하나의 신인상을 손에 쥘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있지는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해외 쇼케이스 투어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로 글로벌 행보를 펼치는 중이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