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반려견을 위해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로 조리한 자연영양식 브랜드 ‘듀먼’을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사진=굽네몰 제공

국내 반려견 가정이 1000만 세대를 넘고, 통계청에서는 내년 인구주택총조사 때 처음으로 반려동물조사 실시를 검토중인만큼 반려견을 새로운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사회적 움직임이 점차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이 탄생했다. 사람과 함께 평생 살아갈 반려견을 위해 맛있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듀먼의 전 제품은 국내산 생닭가슴살과 안심살을 사용해 강아지에게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육분과 어분 대신 사람이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 등의 식재료를 사용했다. 입맛이 까다로운 강아지를 위해 원물 그대로의 식감과 육즙을 살리는 냉동 방식으로, 원물 형태가 없는 기존 레토르트 간식과 차별화했다.

또한 식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밀, 옥수수, 콩 등을 없애 강아지 알레르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무곡물∙글루텐프리 제품이다. 소화흡수율이 96%로 높아 강아지가 영양소를 흡수하는데 도움이 된다. 불에 익히는 화식 조리방법으로 만들어, 수분이 거의 없는 건사료 대신 풍부한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모두 방부제나 감미료, 색소 등 합성첨가물이 일절 없어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동 보관해야 한다.

첫 출시된 자연영양식 4종은 다음과 같다.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평소 변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을 위한 소화가 잘 되는 자연영양식이다. 피모 건강을 위한 ‘듀먼 닭가슴살&연어 빛나는 피모’는 피부가 민감하거나 모질이 푸석한 반려견에게 좋다. ‘듀먼 닭가슴살&초록입홍합 튼튼관절’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이 함유돼 관절 관리가 필요한 노견과 비만견에게 추천한다.

‘듀먼 닭가슴살&토마토 튼튼체력’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토마토와 강아지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이라고 불리는 황태가 함유됐다. 제품별로 50g, 100g 단위로 출시하여 소형견, 중형견에 따라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

굽네몰은 듀먼 론칭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반려견 전문 유튜브 채널 ‘듀먼TV’을 함께 오픈했다. 강아지들의 일상부터 교육 훈련, 영양학 등 정보성 콘텐츠와 실험 카메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