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왔다. 각 특급 호텔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다채로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색 있는 키즈 패키지를 출시해 겨울방학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을 호텔로 이끌고 있다.

제주, 경주 등 장거리 여행을 위한 패키지부터 멀리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의 호텔 패키지들을 소개한다.

 

# 제주, 경주, 목포로 떠나는 겨울 방학 여행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객실 중 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면 100% 소재의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키즈 배스로브 1개를 제공하며 특히 슬로우x일룸 컨셉룸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수면 양말, 아로마 파우치, 수면 안대로 구성된 4만 9천원 상당의 ‘슬로우 단잠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슬로우x일룸 컨셉룸 이용 후 SNS에 후기를 남기고 직원에게 인증하면 일룸의 따볼리네또 붕붕카 크레용과 드로잉북을 증정한다.

롯데호텔제주는 만 4세부터 만 12세 사이의 아이 고객을 동반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인 ‘윈터 키캉스’를 2020년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3인 전용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키즈 선물 1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사계절 온수풀 해온 및 피트니스 클럽(헬스장, 사우나, 실내 수영장) 3인 혜택이 제공된다.

키즈 선물 세트는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조르단 칫솔 1개, 레드씰 키즈 치약 1개, 디즈니 퍼즐 1개, 목걸이 카드 지갑 1개 등의 키즈 용품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 혜택도 추가로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WE 호텔 제주에서는 숲 해설사와 진행하는 숲 명상 시간으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겨울 패키지 ‘윈터 힐링’과 ‘윈터포레스트’ 패키지를 겨울 시즌 동안 선보인다.

‘윈터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라운지 아잘이아에서 핫초코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아이들을 위한 교감 프로그램인 ‘아이랑’ 또는 심신의 피로, 혈액순환 개선 및 통증완화에 좋은 프로그램인 ‘아쿠아 서킷’을 성인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랑’ 프로그램은 특수하게 설계되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면서 사람의 체감 온도와 비슷하게 물의 온도를 유지하는 돔 형식의 아쿠아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한다. ‘아쿠아 서킷’ 프로그램은 총 6가지의 기능성 풀에서 진행하는 수(水) 치료 프로그램으로 체질이나 목적에 따라 2가지를 선정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윈터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무료 제공, 그리고 미니바 5종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경주는 ‘캐릭터 키즈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오픈 기념 패키지 ‘마법사의 방 패키지(충주)’와 ‘패밀리 키즈 패키지(경주)’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마법사의 방 객실 1박, △마법학교(주말) 또는 매직 클래스(주중), △매직 다이닝 바비큐 3인, △키즈 라운지 무료, △지역 특산품 선물 증정으로 구성된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코코몽 키즈룸 1박, △조식 3인, △웰컴드링크 3잔(아메리카노 2잔, 핫초코 1잔),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 △토끼 당근먹이 체험으로 구성된다.

 

# 멀리 떠나기 힘들다면? 도심 속에서 ‘키캉스’ 즐기자!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사랑하는 아이와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띠띠베드가 설치된 코너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가 포함된 옵션 1과 옵션1의 모든 포함 혜택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아토팜 마스크팩 2개와 아가방 숨쉬는마스크 1개로 구성된 키즈 기프트 세트 1개가 포함된 옵션 2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2월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를 2020년 1월 2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과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해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뷔페 조식까지 모두 포함된다. 또한 특별 운영되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 방문 이벤트’를 진행해, 부모님이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어린이 고객들에게 객실로 깜짝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하고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키즈 전용 라운지에는 이외에도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2019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세팅되어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다.

이용 시, 조식 뷔페를 7세 이하 어린이는 최대 2인까지 성인 2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배스 로브가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스머프 겨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 제작한 스머프 캘린더와 스머프 테이스티 로드 쿠폰이 다양한 웰컴 기프트와 레스토랑 혜택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및 온수 풀 실내 수영장 혜택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선택할 경우 이용 시 스머프 무릎 담요가 추가 제공되며, 더 스퀘어 2인 조식 혜택과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 혜택을 사우나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머프의 겨울이야기 패키지는 2020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 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 아래 편안한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됐다.

키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원권 1매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유럽의 No.1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키즈 기프트 박스가 포함되어 아이와 엄마의 건강한 피부 보습을 책임진다. 해당 세트에는 이드라 베베 보디로션 300ml, 투인원 클렌징 젤 200ml, 이드라 베베 페이셜 크림 40ml 그리고 배스 토이가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