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도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기모를 더한 제품들이 다양한 상황과 스타일에 활용되고 있다. 이에 미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약기모를 적용해 얇지만 따뜻하게 겨우 내내 입을 수 있는 ‘약기모’ 아이템 4종을 선보였다.

약기모 가공으로 몸에 밀착돼 부드럽게 감싸는 핏과 탁월한 방한∙방풍 효과를 주며 아웃도어 활동에 활동성을 더해주는 신축성 높은 소재로 움직임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크로모 팬츠’는 기본 디자인에 소프트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에 약기모, 측면 E-밴드를 적용해 활동성이 매우 우수하다. 앞판에 적용된 절개와 다트 역시 활동성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포인트로써 밋밋함을 없애준다.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주얼은 물론, 아웃도어룩까지 활용도가 매우 높다. 남성용은 블랙과 차콜, 여성용은 블랙과 네이비 각각 2종으로 구성됐다.

‘밀르너 팬츠’는 레이온과 면, 폴리, 스판의 혼합 원단과 울 느낌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질감이 독특한 남성용 카고 팬츠다. 기모 소재를 더해 겨울 내내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아웃 포켓과 불규칙 절개와 레터링 테이프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색상은 베이지와 차콜 2가지.

‘빌그린 맨투맨티’로 두께감이 톡톡한 내추럴한 쭈리 소재에 기모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더하고 앞판에는 감각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부클 장식으로 마모트 레터링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블랙 2가지다. 이외 후디형 맨투맨으로 다양한 컬러를 믹스 매치한 ‘네더랜드 후드티’ 등 총 4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사진=마모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