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NYC에서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오디션 ‘제1회 에스팀 캐스팅 콜’을 개최한다.

사진=에스팀 제공

에스팀 뉴욕 지사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아이린, 수주를 꿈꾸며 전세계 진출을 희망하는 예비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패션모델, KPOP 가수/댄서, 연기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희망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캐스팅 콜’은 에스팀 그룹 총괄 대표와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에스팀 NYC는 물론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블랭크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오디션 합격 시 에스팀 뉴욕과의 전속 계약 및 에스팀 그룹사를 통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한다.

오디션은 2월 1일(현지시간) 오전11시부터 6시까지 에스팀 뉴욕 지사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며 에스팀 공식 SNS계정 및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9년 2월에 론칭한 에스팀 NYC는 그간 축적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발판으로 글로벌 패션모델 및 배우 매니지먼트 및 해외 인플루언서 비즈니스와 해외 프로덕션 비즈니스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아티스트들의 독보적인 탤런트와 영향력을 토대로 세계 무대에서 트렌드를 주도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