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추산될 만큼 급격히 확대됐다.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가구의 증가 등으로 인해 홈케어 시장의 성장은 더욱 가속화할 전망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설을 맞아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은 지난해 말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해 지난해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 5000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샘홈케어’는 민족대명절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홈케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사진=한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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