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신화 속 천둥의 신 토르를 기반으로 한 ‘토르: 오리지날 전설’이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영화 '토르:오리지날 전설' 포스터

‘토르: 오리지날 전설’이 오는 2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는 신들의 세상 아스가르드의 왕 오딘의 왕자인 토르가 거인족으로부터 종말의 세계 라그나로크를 막으려는 전설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다.

마블 코믹스의 ‘토르’는 신으로 태어난 슈퍼히어로로서 ‘어벤져스’ 시리즈 등을 통해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번 ‘토르: 오리지날 전설’은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한 발할라 코믹북을 원작으로 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토르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풀어냈다. 가장 강력한 파워를 지닌 인물로 꼽히는 토르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이며, 이들이 펼치는 모험이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절대무기인 망치 묠니르를 든 토르와 그와 함께 여정을 떠나려는 인물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강력한 무기와 함께 문 앞에 당당히 서 있는 뒷모습만으로도 굳은 결의와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여기에 “드디어 신계의 문이 열린다!”라는 카피는 우리가 알지 못했던 토르의 오리지날 전설 속 이야기가 어떻게 새롭게 재해석되었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낸 ‘토르: 오리지날 전설’은 오는 2월 개봉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