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특별한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 키세스가 특별한 맛과 정성을 담은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허쉬 제공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 2가지 맛, 6종으로 선보인다. 키세스 초콜릿 모양에서 모티브를 따온 아이코닉 파우치(36g) 2종과 앙증 맞은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선물용으로 제격인 종이박스(135g) 2종은 스트로베리와 트러플 맛으로 각각 만날 수 있다. 스트로베리와 트러플 초콜릿이 함께 구성돼 있는 하트 틴캔은 36g과 72g 2가지다.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은 초콜릿 안에 달콤한 딸기와 진한 트러플 초콜릿 필링(내용물)이 가득 들어 있어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선사한다.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를 바탕으로 맛의 특징인 스트로베리와 트러플을 부각하는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개별 초콜릿은 핑크(스트로베리 맛)와 블루(트러플 맛) 컬러에 하트가 새겨진 포장지에 각각 담아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강조했다.

허쉬 키세스는 셀렉션 출시를 기념해 ‘키세스 하트 챌린지 캠페인’을 오는 23일까지 펼친다. 일명 ‘심쿵 라이크’ 캠페인으로, 키세스를 선물받을 때 느낀 따뜻한 감동을 SNS상에서 키세스 손하트로 자랑하는 내용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