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IX의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은 맥주 브랜드 카스와 손잡고 ‘선데이치즈볼X카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지난해 여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었던 ‘선데이치즈볼X카스 리미티드 쿨러백’에 이어 두 번째다.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혼술(혼자 마시는 술) 트렌드를 반영, 기존 ‘치킨&맥주’ 문화에서 나아가 ‘치즈볼&맥주’라는 새로운 ‘치맥’ 문화를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선데이치즈볼 오리지널 슬림(35g) 1팩과 카스 12캔(355ml)에 장을 볼 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휴대성의 장바구니까지 포함,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장바구니에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이 양 손 가득 장바구니를 들고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뛰어가는 귀여운 그림이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선데이치즈볼X카스’ 에디션은 이마트,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할인마트에서 오늘(17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방법' 성동일X조민수, 정지소 잡기 '악' 추격 시작...의미심장 미소 포착
- '이태원 클라쓰' OST 커버 이벤트..."최종 우승자는 OST 가창자로 데뷔 가능"
- '코로나19' 29번 확진자 아내, 양성 판정...해외여행·환자접촉無
- '3월 컴백' 정동하, 신곡 제목 '스포일러' 기대감 UP
- '1박2일', 완도 보물찾기 레이스...재미+감동 일요 예능 1위
- '본대라 말하라' 장혁, 김바다 잡기 위해 위장 반전쇼...자체 최고 4.1%
- '사장님 귀' 돌아온 원조 보스 이연복, 여전한 갑갑함으로 최고 시청률 기록
- 김동한, '디네이션' 콘서트 성료...단독콘으로 증명한 성장
- '클로젯' 하정우X허율, 현실 부녀 케미UP '훈훈'...현장 스틸컷 공개
- 버거킹, 반려견 위한 '독퍼' 무료 증정 캠페인
- 수지, 봄을 부르는 러블리함부터 당당함 속 시크美까지
- '완벽한 무드'...프론트로우, 김태리 봄 트위드 컬렉션 화보 공개
- KT, 코로나 19 확산 우려 '온라인몰' 이용 갤럭시 Z 플립 등 구매 이벤트
- ‘마리 퀴리’ 김소향X리사X임별, ‘오빠네 라디오’ 출연...공연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