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가 첫 방송을 앞두고 웃음과 감동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신개념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SBS ‘트롯신이 떴다’가 오늘(4일) 첫 선을 보이는 가운데, 트롯신들이 한 자리에 모여 첫 대면하는 발대식 현장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에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를 짚어 보았다.

#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트로트 전설들의 꿀조합 라인업!

‘트롯신이 떴다’는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 남진, 김연자, 주현미, 설운도, 진성, 장윤정이 모여 해외에서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는 K-트로트 세계 정복기다. 이번 방송에는 지난 1월 베트남 촬영을 가기 전 모습부터 현장에 도착하는 여정이 생생하게 그려진다. 

베트남 원정을 떠나기 전 발대식을 가진 트롯신들은 설렘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설운도는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데”라며 운을 뗐고, 트로트계 대부 남진 역시 “이런 모임은 처음”이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남진은 데뷔 56년차, 김연자 46년차, 주현미 35년차, 설운도 38년차, 진성 26년차, 장윤정 21년차 가수로, 이들의 가수 경력만 합쳐도 총 222년차여서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레전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해외에서 트로트 버스킹? 트롯신들의 케미도 재미포인트!

트롯신들은 예능 최초로 트로트 버스킹, 일명 '트롯킹'에 도전한다. 단 한 번도 트로트 버스킹 공연을 해본 적 없는 전설들이 베트남 시민들 앞에서 어떤 트로트 무대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은 한번도 같이 해외에서 동고동락을 해본 적이 없는 터라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무대 밖 리얼 모습은 물론, 트롯신들의 색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한류스타 정용화와 재치만점 붐이 막내이자 일꾼으로 합세해 대선배들과 선보일 케미도 기대 포인트다.

# 노래+웃음+감동+눈물...트로트 종합 선물세트

‘트롯신이 떴다’는 감칠맛 나는 트로트 노래는 물론, 난생 처음 트로트 버스킹을 시도한 트롯신들의 눈물겨운 도전기로 차별화를 선보인다. 

실제로 첫 무대에서 장윤정은 눈물을 흘리기도 해 현지 시민들의 반응이 주목된다. 수십년 경력의 트로트 레전드들이 선보일 명곡 퍼레이드와, 웃음과 감동이 담긴 해외 도전로 종합 선물세트 같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전설들의 가슴 떨리는 K-트로트 정복기 SBS ‘트롯신이 떴다’는 오늘(4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