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외출 시 반드시 꼭 챙겨 입게 되는 아우터야말로 봄 활용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재킷, 트렌치 코트, 점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일상 룩들에 매치 가능한 아우터들이 다채롭게 쏟아지고 있는 이 때, 잘 고른 활용 만점 패션 아우터만 잘 연출해도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일 수 있다. 지금 딱 입기 좋은 봄 아우터 제품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블루 계열의 헤링본 트래블 코트로 색다른 연출

사진=레호 (2020 S/S 헤링본 트래블 코트) 제공

이번 봄 시즌에는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블루 계열의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신진 여성복 브랜드 레호의 헤링본 트래블 코트는 트렌드 컬러인 블루 계열의 통기성 좋은 리넨 블렌드 헤링본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도 구김이 덜 가며 단추 여밈에 따라 다양한 칼라 연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허리 스트링으로 2가지 스타일로의 연출이 가능하다. 

복고 무드의 클래식 재킷으로 모던하게 연출 

사진=레호 (2020 S/S 테일러드 재킷) 제공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복고적인 무드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룩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일상 생활을 고려한 활용도 높은 에센셜 아이템에 과거 유행했던 레트로 감성의 실루엣을 담은 아우터들로 이번 봄 시즌을 준비해보는 것이 좋다. 평상 시 포멀한 룩을 자주 입는다면 레호의 클래식한 숏 테일러드 재킷에 페미닌한 카고 팬츠와 기하학적인 구조로 볼륨을 형성하는 드레스와 스커트 류와 매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