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나흘째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하며 '붙박이' 정상을 고수하고 있다.
 

트와이스가 18일 공개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은 발매 4일째 1만8278장의 판매고로 20일 기준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랭크됐다.

발매 당일 9만4957장, 이틀째 4만3412장, 사흘째 2만364장의 판매고로 이 차트 선두를 지킨데 이어 나흘째에도 정상을 유지하며 '롱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나흘간 총 판매량은 17만7011장이다.

트와이스는 싱글 발매 사흘동안 첫 날 9만4957장의 판매고로 일본 진출 한국 걸그룹 중 발매 당일 기준 역대 최다 판매량, 둘째날까지 13만8369장으로 한국 걸그룹 중 초동(발매 첫 일주일간의 판매량) 최다 판매량을 이틀만에 경신, 셋째날까지 총 15만8733장의 판매고로 일본의 역대 해외 아티스트 데뷔 싱글 사상 초동 최다 판매량을 사흘만에 넘어서는 등 '역대급' 신기록 행진을 이어간 바 있다. 향후 트와이스가 기록할 성적은 고스란히 새 역사로 남아 또렷한 족적을 남길 전망이다.

앞서 트와이스는 6월 28일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로 27만장의 판매고를 넘어서며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TT포즈'의 유행, 현지 방송사들의 집중조명 등 데뷔전부터 이어진 화제를 데뷔앨범의 성과로 증명한 트와이스는 많은 기대를 모은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로 '역대급' 신기록 행진을 하며 K팝을 대표하는 '원톱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아울러 트와이스 국내에서는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컴백하며 6연속 인기몰이 및 한일 양국에서 정상 정복을 정조준한다. 컴백에 앞서 트와이스는 19일 9인 9색의 발랄, 경쾌한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에 이어 데뷔 만 2년째인 20일에는 JYP 및 트와이스 각종 SNS를 통해 팬클럽 '원스'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2주년 축하 메시지 영상 공개 및 데뷔 2주년 기념 V LIVE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정보를 살짝 '스포일러'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음원 공개와 함께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TWICE SHOWCASE #5 LIKEY'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 LIVE로 생방송하며 팬들앞에 'LIKEY'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