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겨울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고객 유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특히 여성, 수험생, 연인들을 위한 포근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호텔 신라스테이 -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신라스테이는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성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신라스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디 올 데이'(Lady All Day)’는 신라스테이 서초와 천안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연말 파티를 위한 다양한 혜택은 물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마스크팩 선물과 체크아웃 시 테이크아웃 가능한 커피까지 여성들끼리의 파티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해 별도의 준비 없이도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 수험생 할인 혜택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수험생을 포함해 2인 이상 8인 이하로 구성된 고객이 라세느를 이용하면 테이블 1개당 수험생 본인 2인에 한해 이용 가격의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주중 및 주말, 점심과 저녁 이용 시 모두 적용 가능하며, 수험생 본인이 올해 수능에 응시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수험표 혹은 학생증을 제시해야 한다. 라세느 측은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가족 모임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히 할인 행사를 한다”며, “주말 저녁 이용 시 빠른 속도로 예약이 마감돼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켄싱턴 스타호텔 -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분위기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12월29일까지 선보인다.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다양한 기념일이 많은 12월에 이색적인 하루를 보내고 싶은 커플, 부부 고객을 겨냥한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설악산의 겨울 절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크라운패밀리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객실 내에서 미니 파티를 할 수 있도록 와인 1병과 미니 치즈 플래터 세트, 케이크가 룸 서비스로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꽃다발 서비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2층 레스토랑 ‘더퀸’에서 제공되는 조식 뷔페는 매일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조리한 총 50여 가지의 한식과 양식 메뉴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 켄트호텔 -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

켄트호텔에서는 깊어가는 겨울 정취를 만끽하며 부산에서의 낮과 밤 모두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는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 친구 고객을 겨냥한 겨울 패키지다. 광안대교와 광안리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타임과 파티 아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마린 부티크 스타일의 스탠다드 객실 1박, 애프터눈 티타임(2인), 파티아워(2인), 스낵류 4종과 탄산수 1병이 포함된 객실 내 미니바, 완벽한 휴식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