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기다려온 '스타워즈' 여덟번째 시리즈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14일 개봉한다. 스타워즈 시리즈가 첫 선을 보인지 40년을 맞은 2017년,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각양각색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이 국내 관객 및 소비자들을 찾아오고 있다.

 

G마켓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에디션

오픈마켓 G마켓은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의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를 상징하는 블랙 색상에 스타워즈 로고 등을 디자인한 시계로, 다스베이더가 그려진 전용 케이스에 담겨 포장된다. 

G마켓은 ‘지샥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에디션’에 풍성한 사은품을 더한 스페셜 패키지도 마련했다. 먼저 ‘프리미엄 패키지’는 총 200명 대상으로 ‘지샥 스타워즈 에디션’에 ‘스타워즈 VIP 상영회 초대권(2매)’와 ‘다스베이더 페이퍼 토이(XL사이즈/28cm)’를 함께 증정한다. 

 

컬럼비아 스타워즈 컬렉션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스타워즈 컬렉션’을 9일 오전 11시부터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스타워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1980년 개봉작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에서 영감 받은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인공 한 솔로, 레아 오르가나 공주, 루크 스카이워커가 입고 나온 영화 속 제품 디자인과 특징을 그대로 재현했다. 영화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이 개봉된 1980년을 기념하기 위해 각 제품당 전 세계 1980개 한정 판매하며, 제품 라벨에 고유 시리얼 넘버를 부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원플러스5T 스타워즈 한정판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원플러스은 '원플러스5T' 스타워즈 한정판 티저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원플러스5T' 스타워즈 한정판은 곧 개봉하는 '라스트 제다이' 테마가 적용됐으며, 후면에는 스타워즈 로고가 새겨지고 스타워즈 배경화면 등 스타워즈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6인치 18:9 화면 비율 풀H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35, 6GB 램, 듀얼 카메라 등 주요 사양은 동일하다. 

 

 

월아트 스타워즈 컬렉션

네덜란드의 월아트 익시의 스타워즈 컬렉션이 국내 각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 국내 스타워즈 팬들과 셀프인테리어족들을 공략하고 있다. 익시는 조각의 그림들을 특수한 연결장치로 조립, 전체 그림을 완성하는 새로운 개념의 액자로 스타워즈의 등장인물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요다 등의 모습이 독특하게 표현한다.

특히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악역 캐릭터인 다스베이더와 스타워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스톰트루퍼 버전은 양면으로 부착하거나 두 캐릭터를 반반씩 섞어 걸 수 있어, 스타워즈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

삼성전자는 일찍이 로봇청소기 모델 '파워봇'의 '스타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타워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의 협업한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에는 영화 속 인기 캐릭터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가 적용됐다. 영화 속 명대사와 영화음악도 반영된 이번 에디션은 다스베이더 모델의 경우 청소를 시작할 때 다스베이더의 숨소리와 함께 영화 OST '제국의 행진'이 재생된다. 스톰트루퍼 모델은 '렛츠고'라는 대사와 영화 메인 테마 음악이 흘러나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