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 559회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이 배출한 스포츠 스타 이상화, 곽윤기, 이승훈, 임효준이 출연한 가운데 ‘방탄소년소녀단’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곽윤기는 센스있는 입담으로 예능인 못지않은 웃음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MC들이 태릉 선수촌 안에서 종목이 달라도 모든 선수들과 두루 잘 지낸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묻자 곽윤기는 “제가 친한 척을 좀 잘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국진이 “피겨 선수들하고도?”라고 묻자 이상화는 “피겨는 곽윤기가 좀 어려워한다. 다가가기 힘들어하는 벽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구라가 “김연아 선수를 어려워하는 것 같은데”라고 하자 이상화는 “김연아 씨를 좀 어려워 하더라”며 태릉 선수촌 마당발 곽윤기도 힘들어하는 피겨퀸 김연아에 대해 전했다.

곽윤기는 이날 방송에서 전 세계 쇼트트랙 선수 중 키가 제일 작다는 이야기가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키가 정확히 어떻게 되냐는 말에 곽윤기가 160cm라고 대답하자 이상화와 이승훈은 “160cm보단 좀 크다”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곽윤기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라며 “그래야 실제로 보셨을 때 ‘생각보다 크네요’라고 해주신다”라고 남다른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매력적인 보조개에 대한 진실이 밝혀져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상화는 이날 쇼트트랙에서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종목을 전향하게 된 이유에 대해 “스케이트 날에 얼굴을 베인 적이 있다. 이후 트라우마 때문에 (쇼트트랙을) 못 타겠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곽윤기는 “저도 앞선수 뒷발질에 찍혀서 보조개가 생긴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