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이 여심 사로잡는 대학 선배에서 잔인한 사채업자로 돌아왔다.

21일 첫 방송된 tvN ‘나의 아저씨’(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에는 이지안(아이유 분)를 괴롭히는 사채업자 이광일(장기용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나의 아저씨')

극중 이지안을 괴롭히는 맛에 사는 사채업자 이광일 역으로 분한 장기용은 전작 ‘고백부부’와 180도 달라진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장기용은 본인의 출세작이기도 한 ‘고백부부’에서 외모, 스펙, 학벌 등 완벽한 대학 선배 정남길 역을 맡았었다. 남자주인공 최반도(손호준 분)과 대립하는 배역임에도 불구하고 마진주(장나라 분)가 힘들 때마다 나타나 뒤를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 같은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었다.

(사진=tvN '나의 아저씨')

반면 ‘나의 아저씨’에서는 필요 이상으로 이지안에게 집착하는 섬뜩한 연기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구체적인 사연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이광일은 이지안의 다른 빚까지 사서 끊임없이 그녀의 주변을 맴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집 안까지 들어오지 말라는 이지안의 경고에도 몰래 문을 따고 침입하는가 하면, 이를 만류하는 이지안과 몸싸움 과정에서 폭행도 서슴지 않는 모습을 연기했다.

한편 ‘나의 아저씨’ 1회에서 이지안이 이런 이광일을 향해 “너 나 좋아하지? 내 빚까지 사서 나 쫓아다니고 복수라는 건 개뻥이야 그지?”라고 반격을 가하며 두 사람 사이의 복합적인 감정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기대가 모아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