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에는 욕설 파문 사건에 대한 사과를 전하는 서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슈가맨2')

이날 MC 유재석은 모처럼 모인 쥬얼리 3기의 모습에 “요즘 뭘 하고 지내셨냐”고 물었다. 박정아는 최근 100부작 일일드라마를 끝내고 뮤지컬을 마무리한 후 휴식기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김은정은 작사라고 활동하고 있다며 “얼마 전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강다니엘 씨의 허벅지 쓸기 춤으로 화제가 됐던 노래를 작사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연주는 패션에 관심이 많아 가방 브랜드를 준비중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다가온 서인영의 차례. 서인영은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이다 “이야기를 안 하고 슥 넘어가자니 좀 민망하고, 그렇다고 그냥 지나가자니 좀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잖아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것 같아요. 반성도 많이 하고”라고 털어놨다. 박정아는 이에 “사실 서인영 씨가 고민을 많이하다 제가 설득해서 힘들게 출연을 결정했어요.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이렇게 기회가 왔을 때 다같이 인사를 하는 게 좋지 않을까 했어요”라고 설명했다.

서인영은 박정아의 응원에 힘입어 “저 죄송하다는 말씀 한 마디만 드려도 될까요? 모든 분들에게 제가 그 말을 못해가지고”라며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