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마동석 분)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권율 분),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한예리 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5월 개봉을 앞둔 영화 ‘챔피언’의 매력만점 심스틸러 악역들이 이목을 끌고 있다.

 

♦︎ 빈틈많은 허당 악당 ‘유창수’
 

먼저 ‘마크’의 스폰서를 자처한 ‘유창수’(양현민 분)는 나쁜 놈과 허당의 면모를 동시에 갖춘 악역으로 관객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마크’의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가 선보이는 화려한 말발과 설득으로 자기 앞에서 한 없이 까칠한 ‘마크’의 스폰서를 맡게 된다. 하지만 사사건건 ‘마크’와 부딪치고 그를 위험으로 몰아넣는다.

‘유창수’ 역을 맡은 양현민은 ‘바람 바람 바람’에서 맹인 안마사 역을 맡아 촌철살인 대사로 관객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챔피언’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스폰서의 모습부터 ‘마크’의 압도적인 힘에 짓눌려 도망가는 허당 매력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 돈+권력+미모 다 갖춘 ‘제이슨 김’
 

‘유창수’의 배후에서 팔씨름 도박판을 쥐락펴락하는 ‘제이슨 김’(박선호 분)도 놓쳐 선 안 될 악역 캐릭터 중 하나다. ‘유창수’까지도 눈치를 보게 만드는 돈과 권력을 지닌 ‘제이슨 김’은 ‘마크’가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하는 과정에 더욱 긴장감을 부여하며 극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제이슨 김’ 역을 맡은 박선호는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영상의학과 야망남을 연기하는 등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 영화 ‘챔피언’에서는 젊은 재력가 '제이슨 김'으로 분해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반칙왕 악질 악당 ‘펀치’

‘유창수’가 ‘마크’를 대적할 선수로 데려온 사람은 前 국내랭킹 1위의 실력자이지만 자신과 팔씨름하는 상대를 불구로 만들어버리는 게 취미인 악질 선수 ‘펀치’(이규호 분)이다.

그는 모두가 피해가고 싶은 반칙왕이자 괴력의 힘을 가진 전설의 선수로,  ‘마크’가 챔피언 매치를 따내기 위해서 피해 갈 수 없는 인물이다. 선수들 뿐만 아니라 업계 모두가 기피하는 인물 ‘펀치’를 맡은 이규호는 ‘범죄도시’, ‘불한당 : 나쁜놈들 전성시대’를 통해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챔피언’에서는 첫 등장부터 관객들의 시선을 앗아갈 예정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픽쳐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