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등 국내 웰빙 트렌드와 자신의 건강관리에 높은 관심을 지닌 1인가구의 증가 속에서 맛과 영양 가득한 먹거리 신상이 눈길을 끈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화사한 봄날의 티타임과 어울리는 쁘띠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뚜레쥬르 20주년 기념 케이크로, 출시 3주 만에 2만여 개가 판매되며 베스트셀러가 된 ‘오! 해피 복숭아 케이크’의 1인용 버전이다.

‘쁘띠 복숭아 케이크’는 화이트 시트 사이에 복숭아맛 생크림과 복숭아 과육을 샌드해 향긋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와 핑크빛 초콜릿으로 장식하여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제품이다.

쁘띠 복숭아 케이크와 함께 출시되는 ‘쁘띠 한라봉&오렌지 케이크’는 한라봉 시트에 오렌지 과육과 한라봉맛 생크림을 샌드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제품으로 봄날의 정서를 느낄 수 있다. 야외 티타임에 즐기기 좋도록 테이크아웃용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청과브랜드 DOLE(돌)은 프리미엄 견과 ‘DOLE 브라질 넛츠’와 ‘DOLE 사차인치’ 2종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브라질 넛츠’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정한 필수 영양소인 셀레늄이 풍부하고 마그네슘, 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차세대 견과류로 주목 받고 있는 브라질 넛츠를 엄선해서 담았다. 또한 오메가 넛츠라 불리는 ‘사차인치’는 풍부한 오메가3,6,7,9가 함유되어 있어 식물성 지방 공급원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고급 견과다. ‘DOLE 사차인치’는 엄격히 기준으로 선별한 사차인치를 직접 로스팅해 담아냈다.

제품 패키지는 산패방지와 편리한 보관을 위해 내부 산소흡수제와 지퍼백 형태를 적용,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매일 신선한 견과류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책상 위에 놓고 보관하며 먹기 좋으며, 특히 평소에 영양제 등을 따로 챙겨먹지 못하는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용이하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