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은 2018년에도 미모 '리즈 갱신' 중이다. 그들은 광고 화보를 통해 건강함을, 우아함을, 또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맘껏 발산한다. 이번 봄에도 하지원, 이하늬, 정은채, 손나은, 박신혜, 서효림 등 여배우들이 새로운 화보로 대중에게 다가간다.

 

하지원 - 푸르밀

사진=푸르밀

하지원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제품 패키지 촬영을 진행했다.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하지원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밝은 미소와 함께 건강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표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늬 - 까스텔바작

사진=까스텔바작

이하늬가 까스텔바작의 골프웨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그는 '배색 포인트 카라 티셔츠'에 '체크 패턴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활동적인 라운딩 룩을 완성했다. 블랙 앤 화이트 톤에 레드 포인트 룩이 심플하면서도 세련미가 넘친다.

 

정은채 - 구호

사진=구호

부드러우면서 시크한 매력 정은채가 여성복 브랜드 구호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그는 나른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가득 풍기고 있다. 산책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에스닉 무드 디자인의 패션으로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다.

 

손나은 - 사만사타 바사

사진=사만사타 바사

에이핑크 손나은은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의 2018 S/S 시즌 화보에서 화사하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살짝 뒤돌아 보는 포즈와 마음을 설레게 하는 눈빛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흰색의 펀칭 원피스로는 걸리시한 이미지지를 더하고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핸드백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박신혜 - 스와로브스키

사진=스와로브스키

배우 박신혜가 러블리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이색 매력을 발산했다.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한국인 최초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박신혜는 S/S 시즌 화보에서 낭만적인 감성으로 보석같은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서효림 - 분크

사진=엘르

배우 서효림이 패션 매거진 '엘르' 5월호에서 핸드백 브랜드 분크와 함께 한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그는 오렌지빛이 감도는 숏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우아한 포즈와 도회적인 스타일로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