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최근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캠페인 GOOD_BUY’ 협약을 체결,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한다.
‘착한소비 캠페인 GOOD_BUY’는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은 자사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굿네이버스를 통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복지 사업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쟈뎅은 이번 협약으로 홈카페 원두 ‘클래스’, 바리스타 전용 ‘마스터즈’, 프리미엄 원두 ‘바리스타 문블렌드’ 등 원두 전 제품을 ‘착한소비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했다. 내년 7월까지 1년간 해당 제품에는 캠페인을 알리는 스티커가 부착되며, 상품 판매금액의 일부는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국내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되며, 위기가정의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쟈뎅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 ‘국제 장애인 도예 공모전’ 후원 등 사회 소외계층들이 사회구성원으로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기사
- 기주봉, 홍상수 신작 '강변호텔'로 로카르노 남우주연상...'공작' 김정일役 화제
- 세균·곰팡이 걱정 No! 폭염 속 ‘홈캉스’ 욕실제품 인기
- 대한민국 여행열풍! 10명 중 9명 "하반기 국내로 떠나고 싶다"...근로시간 단축 영향
- "역대 최악 폭염"...휴가족 트렌드 '호캉스' 급증...지난해 대비 29% 급증
- 문근영 '앙: 단팥 인생 이야기'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 참여...훈훈한 재능기부 눈길
- ‘홍대 누드크로키 사건’ 20대女, 징역 10월·성폭력 치료 40시간 선고
- 깔끔한 풍미...‘홍차’ 인기에 음료·디저트 신제품 풍성
- 먹거리도 ‘스펙’ 필수! 원재료 특별한 ‘프리미엄 제품’ 뜬다
- 톡 쏘는 상쾌함~ ‘민트 덕후’ 홀리는 이색 디저트 열전
- G마켓, 인기 로드샵 뷰티브랜드 연합 세일전...최대 70%
- 화사의 곱창...삼계탕 대체하는 말복 보양식 ‘막창·장어·간편식’ 관심 UP
- 말복 D-1, 마지막 더위 물리칠 트렌디 ‘과일 보양식’ 열전
- 건강 성분 그대로! 맛과 영양 챙긴 ‘곡물음료’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