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생일(8월29일)을 맞아 마크 론슨이 새 싱글 ‘Michael Jackson X Mark Ronson: Diamond are Invincible’을 깜짝 발매한다. 29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한국에서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소니뮤직 제공

이 곡은 마이클 잭슨의 수많은 히트곡 중 ‘Don't Stop 'Til You Get Enough’ ‘Billie Jean’ ‘Smooth Criminal’ ‘Human Nature’ 등 8곡을 한데 모은 매가믹스 트랙이다. 슈퍼스타 마크 론슨이 작업했다.

인기 DJ이자 에이미 와인하우스 등과 작업한 명 프로듀서 마크 론슨은 ‘Uptown Funk’로 전 세계 음원차트에서 기록적인 인기를 모았으며 2016년 그래미어워즈 ‘올해의 레코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마크 론슨은 8월2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마이클 잭슨 다이아몬드 생일 기념 행사’에도 참석해 디제잉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클 잭슨 재단과 소니뮤직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캐나다 아트 퍼포먼스 ‘태양의 서커스’의 ‘마이클 잭슨 원(Michael Jackson One)’ 공연과 이어지는 애프터 파티로 구성된다. 마크 론슨 뿐만 아니라 마이클 잭슨의 형제인 재키, 말론 그리고 티토를 비롯해 딸 패리스 잭슨 등 유명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