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여행 예약 서비스 티몬투어가 전 세계 호텔, 료칸, 게스트하우스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40만 숙박 상품의 가격과 옵션 등을 실시간으로 검색해 최저가 수준으로 예약할 수 있는 ‘전세계 숙소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티몬투어 제공

익스피디아, 호텔패스, 하나투어 등 6개의 숙박 예약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이뤄지는 이 서비스는 기존 숙박 가격비교 서비스들의 단점을 혁신적으로 보완했다. 기존 서비스들은 수많은 호텔 검색정보를 제공하고는 있지만 실제 예약을 하려면 해당 사이트로 넘어가는 방식을 사용했다. 가격을 비교해주는 중개 서비스를 제공할 뿐 고객에게 할인 쿠폰도 별도 제공하지 않거나 예약 등 현지 숙소에서 불편사항이 발생했을 때 도움을 주지 않았다.

티몬은 단순히 호텔 가격을 비교하는 서비스를 넘어 예약, 결제까지 티몬에서 진행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이 티몬에서 최저가 수준의 숙소를 예약하면서 추가로 티몬 할인 쿠폰을 사용하거나 티몬 적립금 등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더불어 예약 과정 등에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티몬 고객센터에서 직접 응대해 소비자들은 훨씬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해외 숙소 예약고객에게 무료 해외여행보험을 제공, 출발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 보장한다. 이는 3개월간 진행한다. 여기에 국민카드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 슈퍼세이브 이용자는 호텔 1박당 포켓 와이파이 1일 이용액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부킹닷컴 숙박상품의 경우 9월 한 달간 전 세계 인기 도시 30여개 호텔 투숙 시 티몬 적립금을 최대 20%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과 호텔을 함께 구매하면 적립금을 최대 10%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