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 정규 3집 ‘프레젠트: 유(Present:YOU)’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뮤직비디오가 트위터에서 화제다.

 

트위터에서 17일 오후 6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동안 510만건에 이르는 트윗량과 트위터상 37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비디오는 갓세븐 공식 트위터 계정(@got7official)에서 볼 수 있다. 트위터는 갓세븐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앨범 제목인 ‘프레젠트:유’를 의미하는 선물 상자 모양의 트위터 이모지를 제공하고 있다. 해시태그 #GOT7 #갓세븐 #PresentYOU #Lullaby 를 트윗하면 선물 상자 이모지가 자동 생성된다.

17일 발매된 앨범 ‘프레젠트: 유’에는 데뷔 후 최초로 멤버 7인의 솔로곡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갓세븐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잭슨, 뱀뱀, 영재, 진영, 유겸, JB, 마크의 솔로곡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감각적인 영상미와 7명 멤버들의 캐릭터를 살린 '럴러바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GOT7의 기존 MV 조회수 기록을 경신한 자체 최고 기록이다. '럴러바이' MV는 20일 오후 2300만뷰를 넘어서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GOT7은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어로 발표했다.

GOT7은 새 앨범으로 국내외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Present: You'는 공개 후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에 올랐고, 또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18일 오전 기준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컴백한 GOT7은 현재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 트위터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