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Zion.T)가 오늘(15일) 새 EP앨범 'ZZZ'로 컴백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믿고 듣는 대세 뮤지션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신보는 '노래'가 수록된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EP앨범이다.

자이언티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을 필두로 '아이돌(Ideal)',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자이언티는 이센스와 함께 작업한 '말라깽이'에 대해 수록곡들 중 자신과 가장 닮은 곡이 될 것이라 밝혔다.'잠꼬대'는 스케치 단계부터 오혁의 목소리가 떠올라 협업을 의뢰했다고 작업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레드벨벳 슬기와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콜라보를 완성시킨 독특한 제목의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곡이 될 것"이라 귀띔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은 작업 초기에 생각했던 앨범의 무드(피지컬)와 곡들이 완성되어가면서 새롭게 떠올리게 된 무드(디지털)를 동시에 표현하고자 커버 이미지는 디지털과 피지컬 각각 다른 커버 이미지로 발표된다.

소량만 제작되는 피지컬 음반에만 '눈'(feat. 이문세)까지 총 8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자이언티의 팬들에게 한정품 소장의 기쁨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날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 발매를 기념하여 컴백 쇼케이스가 전격 개최된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음악을 추천해주는 네이버의 뮤직 앱 서비스 '바이브(VIBE)'가 함께한다. 자이언티는 라이브 무대 중간 바이브를 실제 사용하며 자신의 음악 취향으로 추천된 바이브 '믹스테이프'에 관한 에피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