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최대 축제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각 브랜드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평소 염두에 뒀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레스모아 제공

신발 멀티스토어 레스모아 온라인 쇼핑몰은 21일부터 25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스프리스, 스프리스, 포니 등의 인기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에어멕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포니 패딩부츠 등 유명 브랜드 상품과 겨울상품 등의 최대 70% 할인 구매 찬스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다니엘 웰링턴 제공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은 오는 26일까지 3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슬림한 다이얼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클래시’와 딥블루 컬러의 초침과 로마 숫자 표기가 특징인 ‘대퍼’ 컬렉션이 50% 할인 판매된다. 이외 모든 시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스트랩을 제공하며(호환 가능, 메쉬 스트랩 포함)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래식 라인의 시계와 커플로 구성된 인기 세트도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하남 스타필드, 수원 AK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사진=분코 제공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분코는 23일부터 올해 최대 할인 행사 ‘1+1 이벤트’를 펼친다. 인기 아이템인 핸드워시, 디시워시, 치약, 키즈 치약 등을 1+1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몰에 한해 23일 정오부터 25일 자정까지 3일간 진행된다. 동시 접속자가 급증하게 될 경우 서버 불안정으로 이용이 불편할 수 있으니 이벤트 전 구매 유의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