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 일요일 대형마트가 일제히 휴무하지만 일부 영업을 하는 지점이 있다.

사진=연합뉴스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달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마다 대형마트 대부분의 점포가 의무 휴업을 실시한다. 하지만 각 업체 휴무일은 지역별로 상이해 방문할 예정인 점포에 미리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그중 오늘 영업하는 일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영업점이다.

이마트 영업점은 인천공항, 인천, 경기도는 과천, 김포한강, 남양주, 다산, 덕이, 별내, 안성, 안양, 양주, 여주, 오산, 일산, 진접, 킨텍스, 고양T, 김포T, 스타필드 하남T, 킨텍스T, 파주운정, 파주, 평촌, 포천, 훙산, 하남, 화정이다. 충청지역에서는 보령, 경상지역에는 경산, 구미, 김천, 동구미, 상주, 안동, 영천이 영업한다. 강원, 제주도에서는 강릉, 원주, 태백, 서귀포, 신제주, 제주가 영업을 계속한다.

롯데마트는 서울은 행당역, 경기도는 고양, 구리, 김포한강, 덕소, 동두천, 마석, 마장휴게소, 안성, 양주, 오산, 의왕, 주엽, 화정이 영업한다. 충청지역에서는 당진, 홍성, 울산지역은 울산, 진장이 휴무를 갖지 않는다. 강원, 제주 지역은 제주와 원주가 영업한다.

홈플러스는 경기하남, 고양터미널, 김포, 김포풍무, 안양, 오산, 일산, 진접, 킨텍스, 파주문산, 파주운정, 평촌, 포천송우가 영업을 한다. 강원지역에서는 강릉, 삼척, 원주점이 휴무를 가지 않고 충청지역은 보령, 논산, 계룡이 영업을 계속한다. 경상지역은 경산, 구미, 문경, 영주, 안동이 울산은 울산남구, 울산북구, 울산이 영업을 한다. 제주도는 서귀포점이 영업을 한다.

이외에 자세한 정보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각 대형마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