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양과 이민지가 충격적인 현장을 목도한다.

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제작 UFO프로덕션)에는 조들호(박신양)의 새로운 파트어 윤소미(이민지)가 갑작스러운 발작 증세를 일으키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UFO프로덕션

조들호는 윤소미와 함께 그녀의 집을 찾는다. 집안 곳곳 엉망이 된 흔적들에 충격을 받은 윤소미는 급기야 발작 증세를 일으킨다. 집안 모습은 물론 충격적인 소미의 상태까지 접한 조들호는 심상치 않은 일이 발생했음을 직감한다.

극 중 윤소미는 조들호의 가족 같은 존재인 윤정건(주진모) 수사관의 고명딸로서 어린 시절 자폐증을 앓았다. 아버지의 지극정성으로 현재는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후유증만 남긴 채 평범한 일상생활이 가능해진 상태다.

이처럼 윤소미의 등장은 조들호의 고독한 일상을 뒤흔들며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피붙이 하나 없는 조들호에게 유일한 가족이 되어준 윤정건과 그의 딸 윤소미에게 어떤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난 것인지 첫 방송을 기대케 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추악한 진실을 맞닥뜨린 조들호가 일생일대 라이벌 이자경(고현정)을 만나 치열하게 맞서는 이야기로 오는 7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