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정준호, 나이 50세에 母 정애리 벗어나다...”내가 누군지 모르고 평생 살아왔어“ (스카이캐슬)

강준상(정준호)이 어머니 윤여사(정애리)의 그늘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찾겠다고 말했다.

19일 방송된 JTBC ‘SKY캐슬’에서 강준상이 윤여사를 원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SKY캐슬' 캡처

강준상은 ”어머니도 예서 일 덮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이에 윤여사가 예서일뿐만 아니라 강준상의 인생도 걸린 일이기에 덮어야 한다고 말하자 강준상은 ”주남대 기조 실장까지 올라온 제 인생이 빈 껍데기인데도요“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조금만 철이 들었더라면, 제가 위만 말고 옆도, 뒤도 돌아볼 수 있었다면. 혜나 저렇게 죽이지 않았을 겁니다“라고 후회했다.

윤여사는 ”그걸 반성이라고 하고 있니? 애당초 너가 내 말들었으면 이런 일이 왜 생겨? 혜나라는 아이가 왜 생겨?“라고 말했다.

강준상은 ”저 때문이라고요? 어머니가 저 믿고 기다려주셨으면 은혜랑 저 그렇게 오래 안 갔을 겁니다“라고 했다. 이어 강준상이 사표를 낸다고 하자

윤여사는 ”너 제정신이니? 병원장이 코앞인데 사표를 내?“라고 분노했다.

강준상은 ”언제까지 절 분장시키실 겁니까. 그만큼 박수받으셨으면 됐잖아요”라며 “어머님 뜻대로 분칠하시는 것때문에 제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고 근 오십 평생을 살아왔잖아요”라고 말했다.  강준상은 "어머니랑 저가 인생을 잘못 살아왔다고요"라고 오열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복고 디자인+첨단 기술...필리쉐이브 8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icon‘그것이 알고싶다’ 용산참사 비극 10년, 철거는 계속되고 관리법은 없다 icon‘SKY캐슬’ 김혜윤, 우주 살인자로 몬 죄책감에 이상증세...또 유출 시험지받나? icon‘SKY캐슬’ 정준호-정애리-염정아, 삼자대면...”병원에 사표낼 거면 날 죽이고 내“ icon‘그알’ 용산참사 덮기 시작, 댓글부대 동원+강호순 사건 활용 지시 icon‘스카이캐슬’ 염정아, 흔들리는 김혜윤 설득...”우리 둘이 이룬 거야, 이거 포기할 수 있어?“ icon‘그것이 알고싶다’ 특공대원 작전 투입, 용산참사 발생에 입다문 지휘부 icon‘전지적참견시점’ 하하, 별 셋째 임신에 미안 “무조건 끝까지 응원” icon방탄소년단 지민 브이앱(V앱) 라이브, 접속 오류에 아미팬 불만↑ icon‘동치미’ 강성태, 학벌 중요? “공부 소용 없어, 하버드생 와도 밴쯔 못 이겨” ico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 버그인 현빈 심장 찔러...소름돋는 반전 icon‘SKY캐슬’ 비지상파 시청률 새역사 썼다...정준호 참회·윤세아 이혼통보에 '24.5%' icon’프리스트’ 정유미, 왜 악마의 목표됐을까...오늘 최종회서 진실 드러나 icon‘더팬’ 비비, 진심 담긴 자작곡 ‘최고 시청률’...얼굴천재 필보이 용주 1위 등극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만 모르는 이나영의 은밀한 비밀...호기심 충만 예고편 공개 icon‘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김유정, ‘눈물의 키스’ 미공개 스틸 보니 icon염정아, ‘스카이캐슬’ 인생연기에 브랜드평판 1위...현빈·송혜교 2~3위 icon‘전참시’ 이승윤-매니저, ‘인간산삼’ 콤비플레이...별바라기 매니저 파워에 土예능 1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