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웹투어가 ‘황금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주도의 특급호텔 6곳을 엄선해 매달 특가로 판매한다.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 인원 추가비용 무료, 식음 쿠폰 등 제주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호텔마다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매달 특정 주제로 서귀포시와 제주시 호텔 간의 인기대결이 펼쳐진다. 1월의 매치는 수영장 열전.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수영장이 매력적인 호텔’이 소개되며 이중 어느 지역의 호텔들이 더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스코어 대결을 진행한다. 예약 1건당 스코어 1점씩 부여되며 서귀포시와 제주시 중 스코어가 높은 지역 호텔의 예약자 중 1명을 무작위 추첨해 황금돼지 반돈을 증정한다. 결과는 1월 30일 발표되고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사진=웹투어 제공

‘이달의 금제주’에 소개되는 호텔 6곳은 서귀포시의 ▲제주신라호텔 ▲제주롯데호텔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제주시의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 ▲롯데시티호텔 제주 ▲다인오세아노호텔이다. 또한 다녀온 제주호텔 추천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황금돼지 반돈을 증정한다. 매달 1명씩 선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초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웹투어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매달 1명에게 황금돼지 반돈 찬스를 제공한다.

한편 웹투어는 제주호텔 ‘황금돼지’ 이벤트 외에 겨울 성수기를 맞아 체크인 시간 기준으로 24시간 투숙이 가능한 24시간 스테이 기획전, 설연휴 제주여행패키지, 제주도 항공권 구매자 전원 성산포 유람선 탑승권 제공 등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