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이 인기를 끌면서 넉넉한 수납공간은 가지고 있지만 겉으로 드러나는 포켓은 최소화한 ‘히든포켓’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은 최신 트렌드를 따르면서도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자 관련업체들이 신학기를 겨냥한 히든포켓 스타일의 데일리 백팩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사진=다이나핏 제공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신학기를 앞두고 ‘더큐브 2.0’을 선보였다. 겉으로 드러나는 포켓을 최소화한 대신 히든포켓을 적용시켜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제품 하단에 메인 수납공간과 별도로 포켓을 구성했다. 향균 소취 원단을 적용한 신발 포켓으로, 사계절 내내 불쾌한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하게 신발을 넣고 다닐 수도 있다. 불필요한 포켓은 줄이는 대신 깊은 수납공간을 마련해 부피가 큰 물품들도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빈폴스포츠가 최근 출시한 ‘뉴비백팩’도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시크릿 포켓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뉴비백팩의 시크릿 포켓은 백팩 뒤쪽 하단에 있는 포켓으로, 메인 수납공간과 분리되어 있다. 신발이나 여벌 옷, 세면도구 등을 넣어 활용할 수 있다.

사진=아식스 제공

글로벌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의 신학기 백팩 컬렉션은 키즈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다양한 컬러 및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키즈 백팩 세트는 사이드 밴드 포켓으로 물병이 수납 가능하며 신학기 필수품인 크로스백 또는 필통, ​슈백과 한 세트로 구성돼 한번에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1월26일부터 백팩 구매 시 사은품으로 줄넘기를 아식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물한다.

뉴발란스는 기존 백팩의 심플한 디자인은 살리고 수납공간은 강화한 ‘포렙(4LV) 백팩’을 출시했다. 포렙 백팩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수납 공간을 늘렸다. 별도의 파일 파우치가 백팩에 내장돼 있어 문서 파일 등을 별도로 관리할 수 있다. 총 4개의 숨겨진 포켓도 구성해 다양한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귀중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뉴트로 스타일의 ‘스네펠스 파인스 패스 30’과 ‘배쉬플 브룩 로드 30’ 백팩을 출시했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를 추가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외부 포켓과 내부 오거나이저로 효과적인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베터리 포켓 및 케이블 홀을 적용해 가방을 열지 않고 충전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2종과 베스트셀링 제품인 ‘레드우드 30 플러스’와 ‘소자 30 플러스’를 3만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학기 가방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노트북 파우치도 증정한다.

사진=MLB키즈 제공

MLB 키즈는 신학기 가방에 매직 포켓을 적용했다. ‘메가라이트’ 백팩은 뉴욕 양키스 로고가 감각적으로 들어간 미니멀한 스타일의 백팩이다. 전면부 하단에 2개의 지퍼포켓과 매직포켓을 적용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비와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부터 바이올렛, 핑크, 레드 등 화려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뉴욕 양키스, LA 다저스 로고와 세련된 컬러 배색 등의 디테일이 더해져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신학기 가방을 세트로 구매 시 귀여운 키노베어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시크릿 추가 할인, 1만원 페이백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스코노 제공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브랜드 스코노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백팩 라인 7종을 공개했다. 고급스러운 폴리 카치온 소재감이 돋보이는 라운드 백팩은 앞쪽 더블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베이지,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백팩과 부드러운 패딩 소재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팩이 함께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블랙과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신학기 백팩 출시를 기념해 2월28일까지 스코노 전국 매장에서 백팩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코노 백팩 제품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엄브로 제공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의 ’카프(COP) 백팩‘은 힙한 무드를 담아낸 디자인에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사이즈의 스퀘어 타입 백팩으로 8개의 포켓으로 공간을 분리해 수납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아우터를 걸 수 있는 버클이 있어 트렌디하고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땀 배출이 쉽도록 등판에 에어메쉬 벤틸레이션을 적용하여 착용 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블랙, 라이트그레이, 오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