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이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특급 레시피를 공개한다.

21일 SBS 예능프로그램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다다익설’ 방송에는 MC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특급 레시피로 '목요일 밤의 요리사’에 등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화제의 중심에 선 천만 관객 영화 ‘극한직업’ 속 수원 왕갈비 통닭을 다룬다. ‘다다익설’ 멤버들은 영화 덕분에 치킨도 대박이 난 현상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직접 그 맛을 확인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MC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에게 배운 특급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백종원의 팁대로 갈비 소스의 풍미를 더하고자 비밀 재료를 추가하고, 바삭한 식감을 위해 고급 스킬을 선보이며 영화 속 수원 왕갈비 통닭에 맞설 통닭을 재현해냈다. 또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위한 비법 가루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소유진이 선보인 수원 왕갈비 통닭의 환상적인 맛에 멤버들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대한네덜인’ 토마스는 "네덜란드 사람들에게 꼭 소개해주고 싶은 맛"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전범선은 채식주의자임을 밝히며 닭이 아닌 재료로 치킨의 맛을 낼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다. 의아해하던 멤버들도 채식 치킨의 맛에 감탄했고, 소유진 역시 “남편 백종원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은 맛”이라며 놀라워했다고.

모두를 홀린 소유진 표 수원 왕갈비 통닭과 놀라운 채식 치킨의 비밀은 21일(목) 밤 11시 10분 SBS ‘가로채널-다다익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