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이광수가 진한 형제애로 관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사진='나의 특별한 형제' 포스터

관객들에게 기분좋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휴먼 코미디 ‘나의 특별한 형제’가 형제의 일상을 유쾌하게 담아낸 ‘형제 관찰 영상’을 공개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사진='나의 특별한 형제' 캡처

이번에 공개된 ‘형제 관찰 영상’에서는 특별한 형제의 어제도 오늘도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한다. 세하는 국보급 브레인으로 재정난에 부딪힌 ‘책임의 집’을 위기에서 구해내려 한다. 그는 정확하고 날카로운 말발의 소유자지만 동구에게는 한없이 자상하고 따뜻한 형이다.

동구는 형이 없으면 간단한 은행 업무도 큰 난관이지만 수영만큼은 물개에 버금가는 실력을 자랑한다. 언제나 형을 제 몸처럼 챙기는 따뜻한 심성을 보이지만 맛있는 라면 앞에서는 20년 형제애도 속절없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세하와 동구에게 20년 만에 나타난 새 친구 미현(이솜)은 동구의 수영선생님이자 형제와 일상을 나누는 절친이다. 특별했던 두 형제가 미현과 만나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가는 일상이 그 어떤 예능보다 훈훈한 웃음을 만들어낸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선사하는 행복 가득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