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개점 100일을 맞아 대규모 할인과 문화공연을 펼친다.

사진=스타필드 제공

개점 100일을 맞이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28일부터 4월7일까지 ‘스타필드 시티 위례 오픈 100일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픈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입점 브랜드 중 80%의 매장이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이 이뤄지며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픈 100일을 맞아 튤립 1만여 송이를 이용해 매장을 새봄 분위기로 바꾼다. 스타필드와 에버랜드가 튤립 축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튤립 꽃밭을 쇼핑몰 안으로 가져왔다. 이번 시즌 에버랜드 튤립축제 테마인 화가 ‘몬드리안’ 의 추상 회화 작품을 모티브로 튤립 정원을 꾸미고 튤립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자연을 관찰할 수 있는 ‘텃밭 놀이터’와 공기 정화 이끼를 이용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펼친다. 주말인 4월6일과 7일 양일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1000명에게 튤립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펫파크’에서는 즐거운 100일 기념행사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3월30일과 4월6일에는 반려견 행동 전문가인 권혁필 반려동물 문화학교 대표가 진행하는 반려견 행동 교정 및 상식에 관한 펫티튜드(펫+에티튜드) 강연이 진행되며 4월13일, 20일, 27일에는 유튜브 인기 스타견을 직접 볼 수 있는 셀럽견 팬미팅이 펼쳐진다.

키즈 교육 프로그램도 스타필드 시티 위례 100일을 맞아 풍성하게 마련된다. 전래동화 놀이극 ‘팥죽 할멈과 호랑이’는 31일 아트리움에서 진행되고 김진희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동화와 놀이 시간 ‘마법식당 나와라 황금똥’은 30일 별마당 키즈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2층 스타필드 시티 아카데미에서는 ‘달콤한 쿠킹클래스’ ‘길쭉길쭉 바게트피자’ ‘EBS 한국사 탐방’ 등 알찬 프로그램들이 매 주말마다 진행된다. 매주 주말에는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3월 30일~31일 오후 2~4시에는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퍼레이드 펼쳐지며, 4월 6일~7일에는 요괴메카드 캐릭터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전체 입점 브랜드 중 80%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여성 패션 ‘트위’에서는 이월 봄상품을 최대 80% 대폭 할인하고, 남성복 ‘올젠’에서도 최대 7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골프존 마켓에서는 테이럴메이드 M4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아이언샷의 달인 이벤트를 진행해 1등에게는 클리브랜드 RTX-3 웨지 등을 증정한다. 위례점 개장 100일에 맞춰 새롭게 오픈하는 ‘까사미아’에서는 오픈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밀튼 베드룸 시리즈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과 한정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유아용품 편집매장 ‘마리스베이비서클’에서는 기초 출산물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고 ‘토이킹덤’에서는 헬로카봇 쿵 전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CGV에서는 팝콘(중)+음료(중)+영화관람을 1만원에 볼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하고 위례 주민 영화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3층 상생서비스 스토어에서는 구두 수선 시 할인권 증정, 선물 포장 20% 할인, 사진 액자 20% 할인 등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