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심포유’ 시우민의 집들이에 엑소가 출동한다.

V오리지널 ‘심포유-시우민 편’(연출 천명현, 김수현) 4화에서는 첫 보금자리를 마련한 시우민의 집들이 손님으로 엑소 멤버들이 출격해 심쿵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오늘(1일) 방송되는 ‘심포유’ 4화는 기존 방송 시간 보다 1시간 일찍 시청자를 찾아가 오늘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V앱) 및 네이버 TV를 통해 방송된다.

그런 가운데, 속속들이 도착하는 엑소 멤버들에게 집을 구경 시켜주던 중 폭발하는 멤버들의 비글 매력에 “나 지금 멘붕 오는데 어떡하지?”라며 영혼가출(?)한 시우민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엑소 멤버들은 시우민의 보금자리를 보며 “우리 형 성공 했어”, “여기 SM 사옥 같지 않아?”, “싱글남들의 로망이 다 있다”라며 칭찬을 전했다. 또한 인테리어 정보부터 집들이 음식 메뉴까지 궁금증을 한꺼번에 쏟아내 시우민의 혼을 쏙 빼놓았다. 특히 시우민의 보금자리 마련에 멤버들이 더욱 들뜬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폭발시켰다고. 그런가 하면, 백현은 ‘이선균 성대모사’부터 ‘즉석상황극’까지 예능감을 대방출했고, 시우민의 집들이는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오늘 공개되는 ‘심포유-시우민 편’ 4화에서는 시우민과 디오가 함께 준비한 집들이 음식에 대한 엑소 멤버들의 솔직한 맛 평가가 펼쳐질 예정이다. 찬열은 “(집들이 음식 먹으려고)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먹었어” 라며 반짝이는 눈빛을 드러냈고, 수호, 첸, 세훈, 카이, 백현 역시 눈 앞의 음식들을 시우민과 디오가 준비한 것을 믿을 수 없다는 듯 두 눈을 크게 떴다. 이에 과연 엑소 멤버들이 시우민과 디오의 집들이 음식에 어떤 평가를 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시에 엑소 멤버들의 흥이 폭발하는 ‘시우민 집들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심포유-시우민 편’ 4화는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사진=V오리지널 ‘심포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