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마스터’ 도끼가 ‘프리스타일 킹’ 비와이의 랩에 폭풍 탄식했다.

4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킬빌(Target: Billboard-KILL BILL) 9회에서는 최종 미션을 앞둔 도끼와 비와이가 미국 LA 레코드숍 한복판에서 프리스타일 랩 세계의 끝을 맛볼 예정이다.

이날 도끼, 비와이 앞에 또 한 번 깜짝 등장한 타이거 JK와 비지는 기분 전환이 필요한 우승후보 두 래퍼를 데리고 래퍼들의 성지인 유명 레코드숍으로 향한다. 특히 그곳에서 미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 챔피언 ‘스타일리즈틱 존스’와의 급 만남이 성사, 국경을 불문한 레전드 래퍼들이 한자리에 모여 즉흥으로 프리스타일 랩을 쏟아내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진다.

이에 3년 만에 프리스타일 랩을 한 비와이는 프리스타일 강자답게 ‘미친’ 플로우의 래핑을 자랑하며 챔피언 래퍼마저 홀릭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도끼는 “저는 거의 쓰레기급이었어요”라며 비와이의 랩 앞에 자신의 랩을 한탄하기 시작했다고 해 과연 이날 벌어진 기상천외한 랩 배틀의 전말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안방극장의 관심을 사고 있는 도끼와 비와이의 최종미션 에피소드는 오늘 전격 공개된다. 본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되며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넷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킬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