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남 기태영이 따도남으로 180도 변신했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연출 김종창/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는 그간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기태영(김우진)과 김하경(강미혜)의 다정한 한때가 포착됐다.

앞서 강미혜는 가족들에게 드라마 작가로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전 남자친구 방재범(남태부)과 자신이 비교를 당하자 크게 분노했다. 자극을 받은 그녀는 새로 쓴 원고를 들고 출판사 편집장인 김우진을 찾아갔지만 그에게 ‘가치 없는 쓰레기’라는 혹평을 듣게 돼 짠내를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포착된 두 사람의 오붓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줄곧 냉정함을 고수해왔던 김우진의 부드러운 표정과 즐거워하는 강미혜를 통해 얼음장처럼 차갑던 이들에게 일어난 급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것.

또한 강미혜를 업은 채 걷고 있는 김우진의 스윗한 모멘트는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까지 높이고 있어 과연 두 사람 사이를 뒤바꾼 촉매제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젤예’ 제작진은 “두 인물 간의 서사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고 말한 데 이어 “이들이 가까워진 데에는 엄청난 반전 또한 숨겨져 있으니 방송에서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알콩달콩(?)한 기류를 풍기는 기태영과 김하경의 모습은 오는 6일(토)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9,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