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건전한 ‘오빠-동생’이 등장했다.

지난 3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스페셜 MC로 합류한 김영철이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새롭게 활약해 시청자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내 마음 속에 박수홍은 관우가 유비를 모셨듯이, 형제 이상의 주군 같은 존재”라는 손헌수의 말에 박수홍은 “진짜 주군은 여기 계신다”며 MC 김국진을 가리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같은 풍경에 MC 김구라가 못 볼꼴을 봤다는 듯이 “부담스럽네”라고 하자 손헌수는 “남자로 태어나서 단 한 명의 남자 정도는 평생 모셔야 한다”고 받아쳐 폭소를 자아냈다.

최근 박수홍과 손헌수는 프로젝트 그룹 ‘수홍 브라더스’를 결성하며 앨범을 발매했다. ‘수홍 브라더스’에 대해 박수홍은 “처음에는 배기성과 함께 중년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를 하고자 했다. 그러다 배기성이 건강상 이유로 중도 하차하고, 본의 아니게 둘이서 하게 됐다”고 전했다.

왁스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오빠인 홍석천과 친하게 된 계기에 대해 “처음에 오빠 가게로 밥을 먹으러 갔다. 굉장히 잘해주더라. 처음에는 부담이 됐는데, 두세 번 만에 마음을 열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홍석천은 “제가 주변의 고민을 다 들어준다. 심지어 SNS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면 답장까지 해주는데, 정작 제 고민은 다 왁스에게만 한다”며 “작년에 교통사고가 두 번 연달아 났었다. 다 덧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사고를 당했던 그 밤에 눈물이 펑펑 나더라. 그 밤에 전화를 걸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 왁스에게 전화를 했다”고 털어놓았다.

해외여행 당시 한 방을 쓴 일화도 공개됐다. 왁스는 "당시 방 상황이 안돼서 며칠동안 같이 썼다. 그런데 알다시피 아무 일도 없었다. 가장 안전한 사람이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윤종신은 “홍석천이 남자 모습을 한 너무 친한 언니다. 연애를 방해하는 언니”고 지적해 현장을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