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이 세기의 퀴즈 대결을 펼친다.

5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이하 ‘마리텔 V2’)에는 정형돈과 김동현, 조남진이 주짓수 배우기에 이어 주짓수 관련 퀴즈 대결 ‘뇌짓수’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마리텔 V2’는 지난 3월 넷째 주에 방송된 모든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프로그램 중 종합 1위,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프로그램 영향력을 입증했다.

정형돈은 UFC 선수 출신 김동현, 조남진 관장과 함께 주짓수 관련 퀴즈 대결 ‘뇌짓수’를 시작한다. 정형돈은 "그냥 내가 주짓수를 하는 게 편할 것 같은데"라며 김동현, 조남진이 적은 정답을 보고 헛웃음 흘렸다고. 과연 김동현, 조남진이 작성한 세상 엉뚱한 오답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정형돈이 김동현, 조남진의 뇌를 깨우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의 열정에도 불구하고 김동현, 조남진이 생각보다 더 깨끗한 ‘뇌 순수미’를 뽐내 녹화장이 웃음으로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형돈의 호출로 '동정남TV'에 등장한 안유진이 퀴즈 대결에 참여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과연 고등학생 안유진과 나름 유학 경험이 있는 김동현, 조남진 중 퀴즈 대결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케 한다.

정형돈이 김동현, 조남진과 엉뚱 답변이 폭발하는 '뇌짓수'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마리텔 V2’는 김구라, 강부자, 김풍, 셔누가 다양한 방송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