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이승윤이 ‘감성 발라더’ 폴킴과 ‘명불허전 가왕’ 김연우에게 원포인트 보컬 레슨을 받는다.

오늘(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9회에서는 폴킴과 김연우를 찾아가 가르침을 받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일일 보컬코치로 등판한 두 사람은 이승윤의 노래를 듣고 그의 실력을 진단한 뒤 맞춤형 레슨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먼저 이승윤이 자신과 폴킴의 인사법이 비슷하다는 뜻밖의 평행이론을 제시했다고 해 관심을 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폴킴이 무의식적으로 소매를 걷어 올리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같은 습관이 있다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예상치 못한 공통점을 지닌 두 사람이 과연 가창력도 똑같을지 호기심을 모은다.

특히 이승윤이 폴킴 앞에서 그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주먹을 꽉 쥐고 이승윤의 노래를 듣고 있는 폴킴의 모습이 공개돼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과연 이승윤은 폴킴의 노래를 어떻게 불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김연우는 이승윤의 노래를 듣고 “1라운드 정도는~”이라며 이승윤의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승윤과 매니저는 ‘가왕’ 출신인 그의 말에 순간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이들의 만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폴킴과 김연우의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가왕’을 노리는 이승윤의 모습은 오늘 밤 11시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