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3차 티저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보영 안효섭이 서로의 비주얼에 감탄과 경악을 금치 못한 채 영혼 부활의 비밀을 추적하는 모습이 보는 이의 웃음보를 터트린다.

사진=tvN '어비스' 제공

5월 최고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 극본 문수연)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판타지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그런 가운데 ‘어비스’ 측은 네이버TV 캐스트를 통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생의 비주얼로 돌아가고 싶은 박보영의 절박함과 현재의 비주얼에 100% 만족도를 드러내는 안효섭의 행복함이 대비되며 웃음을 전한다.

우선 박보영은 영혼 부활의 법칙에 궁금증을 무한 폭발시키며 셜록급 촉을 풀가동시키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개발에 가까운 안효섭의 비주얼 업그레이드에 “난 이 사태가 어떻게 된 건지 정말 알아야겠으니까. 넌 나만 믿고 따라와”라고 선포한 것. 세젤흔녀로 부활하기 전 상위 1% 승소율을 자랑했던 미녀 검사의 남다른 호기심과 포스를 발산하는 가운데 박보영이 영혼 부활의 법칙에 얽힌 미스터리를 해결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반면 안효섭은 박보영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소심한 팩트 폭격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비주얼 로또 제대로 맞은 자신의 비주얼을 온 세상에 공유하고 싶은 듯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의 하트 세례에 광대승천 미소를 짓는 것도 잠시 ‘20년지기’ 박보영의 주먹 응징 앞에서 쭈글미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핑퐁처럼 주고받는 차진 대화만으로도 관심이 샘솟는 ‘어비스’는 다음달 6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