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윤지오, 출국금지 요구에 "제가 범죄자입니까?" 분노...김수민과 카톡 공개

고 장자연 사건의 증인 윤지오가 거짓증언을 했다는 김수민 작가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다.

사진=윤지오 인스타그램

윤씨는 오늘(24일) 이전에 비공개로 돌렸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로 전환한 뒤 여러 개의 게시글을 올렸다.

그는 김 작가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 일부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윤씨는 “카톡을 공개하려거든 편집되고 거짓 사실을 유포하는 악의적인 기사를 쏟아내는 게 아니다”라고 분노했다. 이어 김작가의 출국금지 요구에 대해서 “제가 범죄자입니까? 출국금지? 기가 찬다”며 “제가 어디에 있던 중요한 것은 안전이고 지금의 대한민국이 안전이 보장돼 보이시나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 다른 게시물에서 “이번 주 캠페인으로 함께 모이려 했던 일정은 취소됐다”며 “저를 음해하는 세력들이 혹여 모인 분들에게 피해를 드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고 도움을 주시는 분들도 취소하는 것이 좋겠다고 의견을 모아주셨다”고 밝혔다. 이 자리는 장자연 씨의 10주기를 추모하며 목격자와 제2의 피해자, 증인을 위한 법안 마련을 촉구하는 캠페인이었다.

한편 23일 윤지오 씨의 출판을 도운 김수민 작가는 그를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순, 모욕 혐의로 고소했다. 김 작가의 법률대리인 박훈 변호사는 “윤씨가 고 장자연씨의 억울한 죽음을 이용하고 있다”며 “윤씨는 조모씨 성추행 건 이외 본 것이 없다”고 주장했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김희철, '옛날 사람' 신동 MV감독·동해 작곡 참여 '슈퍼주니어 의리 과시' icon레스포색, 봄맞이 득템 기회...최대 80% 할인 이벤트 icon제주신라호텔, 5월 징검다리 연휴 겨냥 '라스트 찬스' 패키지 icon'골목식당' 곱창집 사장 촬영 중 눈물...김나희X홍현희 '미리투어단 등장' icon자주, 인생템 입소문 ‘에어프라이어’ 프로모션...최대 4만원 할인 icon"여행하며 독서하기!" '세계책의날' 전세계 서재 in 숙소 icon스마트폰 액세서리 저렴하게! 팝소켓코리아, 무료배송·특가 이벤트 진행 icon‘막영애17’ 종영 D-2, 꿀벌이 랜선 돌잔치...사이다 엔딩 기대해 icon블랙핑크, 美 빌보드 메인차트 2주 연속 동시진입 '韓 걸그룹 최초' icon"5월은 푸르구나 우리들 세상~" 코엑스 일대 어린이날 행사 icon'녹두꽃' 조정석, 첫방부터 피투성이 포착 "휘몰아칠 스토리 기대" icon'어벤져스: 엔드게임', 역사상 최단기간 100만 돌파...역대 최고 오프닝 기록 가능? iconAB6IX, 단체 트레일러 영상서 완전체 뭉쳤다...5월 정식 데뷔 icon코미디쇼 '스마일킹' 28일 첫방송 확정, 심형래·황현희·박승대등 출격 iconGS25, 감성 경양식으로 뉴트로 열풍 잇는다 '치즈함박 도시락' 출시 icon'어벤져스' 멤버 계약종료? 팔콘-윈터솔져-블랙위도우 돌아온다! icon‘한끼줍쇼’ 이경규X김수용X강호동X이승윤, ‘옛날 옛적 여의도에’ 추억 대방출 icon박유환, 형 박유천 양성반응에 "오늘 방송 無, 가족과 함께하겠다" icon‘라디오스타’ 정이랑, 봉준호 영화 ‘기생충’ 오디션 도전기 공개 icon‘그녀의사생활’ 박민영, 정제원 탈덕→김재욱 입덕? 러블리 미소 icon문희상 의장, 한국당 의원들과 설전 중 저혈당 쇼크 증세..병원行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