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셔츠는 1900년대 초 스포츠 종목인 폴로 경기를 위해 탄생한 옷이지만 테니스, 골프 등의 스포츠에 활용되며 진화를 거듭했다. 최근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도 즐겨 입는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나이키 폴로’를 출시한다. 클래식한 폴로의 특성에 나이키 특허기술과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디자인 요소를 접목해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을 유지하며 균형 잡힌 편안함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클래식한 코튼 재질의 겉감과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 안감이 자연스레 조화되도록 특별 설계한 PK 기술이 대표적이다. 폴로 셔츠 스타일의 핵심과 같은 칼라는 시간이 지나도 말려 올라가지 않고 빳빳하게 유지되도록 특별 설계됐다.

목 뒤의 칼라 부분은 통기성이 원활하도록 디자인됐으며 피부와 밀접한 부분에는 자극이 없도록 밴드로 처리했다. 땀 배출이 많은 겨드랑이 부분에는 공기 흐름이 자유롭도록 아일렛을 적용했다.

또한 나이키의 오리지널 신발 상자를 떠올리게 하는 오렌지색 라벨을 목 뒷부분과 하단 버튼 밑에 적용하고, 상단 버튼에는 오렌지색으로 나이키의 N을 본뜬 스티칭을 가미해 나이키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나이키 폴로’는 슬림 핏과 스탠다드 핏 2가지 옵션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만5000원이다. 나이키 주요 매장에서 2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2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사진=나이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