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가 손나은이 해준 공포영화 경험에 공감했다고 밝혔다.  

사진=스마일이엔티 제공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동아리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룬 공포영화다. 정은지의 첫 주연 영화작이자 2019년 첫 공포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은지와 이성열 그리고 최윤영, 신주환, 정원창까지 젊은 배우들이 인기 원작 웹툰 속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했다.

29일 개봉을 앞둔 ‘0.0MHz’는 오늘(20일) 언론배급 시사회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시사회 후 가진 기자회견에는 감독 유선동과 배우 정은지, 최윤영, 신주환, 정원창이 참석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정은지는 첫 영화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첫 영화임에도 좋은 스태프와 파트너를 만나서 원 없이 즐기면서 했다”며 “한 로케에서 한 달동안 모여서 촬영해서 배운 것도 많고 추억도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첫 주연 영화작으로 ‘0.0MHz’을 꼽은 이유를 밝혔다. “얼마 안 되는 작품이지만 그동안 캔디 같은 역할, 저만의 밝은 캐릭터를 했다”며 “그래서 의외성을 보여주는 것을 하고 싶었다. 주변에서도 영화 예고를 보시고 은지가 ‘너가 이렇게 웃지 않은 것은 되게 신기하다’라고 하시더라”고 연기변신을 시도했다고 전했다.

또한 같은 그룹인 에이핑크에서 공포영화 ‘여곡성’에 도전한 손나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나은이 ‘여곡성’은 같은 제작사다보니 많이 얘기를 나눴다. 나은이가 공포영화가 힘들기도 하지만 재밌다고 했다"며 "저도 공감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은지 주연의 ‘0.0MHz’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