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태항호 측 "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예식은 비공개 진행" (공식)

배우 태항호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지난 12일 ‘무한도전’ 김태호 PD의 유튜브 영상 ‘릴레이카메라’를 통해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태항호가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미스틱스토리는 “앞서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와 같이 태항호 씨가 오는 10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을 축복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식은 양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나혼자산다' 이시언, 절친과 '이른 여름휴가' 떠난다...미친 '얼간美' 예고 icon박지훈, 헬스케어 광고 영상서도 빛난 '윙깅이의 美친 비주얼' icon'연애의맛2' 고주원, 제주도서 "김보미 실제 애인이냐?" 질문에 당황 icon"올 여름 마이펫과 힐링하자"... 순천동물영화제, 8월 개최 icon더위에 뚝 떨어진 입맛, 이럴 때는 ‘바비큐’가 정답 icon"혼자 가도 괜찮아"... 이번 주말에 가볼 전시 4PICK icon퀸 내한공연, 오늘(13일) 현대카드 소지자 ‘사전예매’...일반예매는 언제? icon‘봄밤’ 정해인-김준한, 한지민 두고 본격 갈등? 두 남자의 묘한 ‘신경전’ icon조민아, 레이노병 투병 고백 "손톱 보라색으로 변하고 과호흡에 정신잃기도" icon‘보좌관’ 이정재 “10년만에 드라마 복귀, 의도는 아냐…이 작품이라서 기쁘다”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에 직진...김인권 만난 이유는? icon‘보좌관’ 신민아 “특정인물 참고 NO…초선 의원의 한계점 표현에 중점” icon‘정법’ 측 “비아이 분량 편집..불편없이 전달할 것” 우려에도 15분 ‘확대편성’ icon몬스타엑스, 文대통령 내외 앞에 '한-노르웨이 수교60주년' 공연 성료 icon‘보좌관’ 곽정환 PD “김갑수 다섯번째 호흡, 희소성 떨어져 캐스팅 고민” 폭소 icon‘보좌관’ 이정재X정진영, 영화 ‘사바하’ 이후 두번째 호흡 “너무너무 반가워” icon[종합]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폼나는 금배지? 날것의 국회가 온다(ft.휴머니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