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정법’ 측 “비아이 분량 편집..불편없이 전달할 것” 우려에도 15분 ‘확대편성’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가 15일 확대편성을 알렸다. 

사진=SBS 제공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지난 12일 ‘비아이’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확정하며 후반전 첫 방송의 막바지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프로그램 특성상 사전 올로케로 진행되었기에 다른 멤버들의 생존 진정성에 해가 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고 있다.

이에 연출을 맡은 조용재 PD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생존 속에서 멤버들의 케미가 좋았던 만큼 편집에 만전을 기해 시청자들에게 불편함 없이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는 첫 회를 평소보다 15분 확대 편성, 75분간 방영할 예정이다.

후반전 ‘로스트 아일랜드’는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태국의 바다 생존이다. 에메랄드빛 환상의 바다를 기대하고 갔던 병만족은 섬 한가운데서 고립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맞았다. 촬영 당시 인도네시아 지진으로 인한 기상 악화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된 것. 설상가상으로 원숭이, 물뱀 등 무시무시한 야생 동물의 습격까지 받게 됐다. 식량 조달은 물론, 생존지 이동조차 어려운 난관을 병만족이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자연인 이승윤,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씬스틸러 김뢰하, 레드벨벳 예리에서부터 웃음 사냥꾼 허경환, 라이징 배우 송원석, 이열음까지 합세한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아일랜드’는 오는 15일 오후 9시 5분, 15분 확대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좌관’ 신민아 “특정인물 참고 NO…초선 의원의 한계점 표현에 중점”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에 직진...김인권 만난 이유는? icon‘보좌관’ 이정재 “10년만에 드라마 복귀, 의도는 아냐…이 작품이라서 기쁘다” icon조민아, 레이노병 투병 고백 "손톱 보라색으로 변하고 과호흡에 정신잃기도" icon‘봄밤’ 정해인-김준한, 한지민 두고 본격 갈등? 두 남자의 묘한 ‘신경전’ icon태항호 측 "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예식은 비공개 진행" (공식) icon'연애의맛2' 고주원, 제주도서 "김보미 실제 애인이냐?" 질문에 당황 icon"올 여름 마이펫과 힐링하자"... 순천동물영화제, 8월 개최 icon몬스타엑스, 文대통령 내외 앞에 '한-노르웨이 수교60주년' 공연 성료 icon‘보좌관’ 곽정환 PD “김갑수 다섯번째 호흡, 희소성 떨어져 캐스팅 고민” 폭소 icon‘보좌관’ 이정재X정진영, 영화 ‘사바하’ 이후 두번째 호흡 “너무너무 반가워” icon스타일링 완성은 손목에서...보석 부럽지 않은 '명품워치' PICK7 icon뮤지컬 ‘엑스칼리버’ 손준호-김준수-도겸, ‘케미폭발’ 연습실 브이로그 공개 icon[종합] ‘보좌관’ 이정재X신민아, 폼나는 금배지? 날것의 국회가 온다(ft.휴머니즘) icon함평 시위자 폭행논란, 경찰 "방치? 필요한 조치 취했다" 해명 icon'내한' 포그바 "손흥민 韓최고선수...방탄소년단 알고 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